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도회, 구미 적십자 나눔터에 ‘냉장고 기증’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1/07/26 [10:46]

경북도회, 구미 적십자 나눔터에 ‘냉장고 기증’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1/07/26 [10:46]

▲ 경북도회가 구미시 간호조무사회(분회장 김민희)와 함께 지난 7월 21일 구미 적십자 나눔터에 대형 냉장고를 기증했다.     ©간호조무사신문

 

경북도회(회장 이종잠)가 구미시 간호조무사회(분회장 김민희)와 함께 지난 721일 구미 적십자 나눔터에 대형 냉장고를 기증했다.

 

경북도회와 구미시 분회, 순천향대 구미병원 백합회 회원은 지난 10일 대한적십자사 구미시 지구협의회와 슬기로운 봉사생활 제빵나눔활동에 함께 참여하면서 나눔 실천의 어려움에 대해 소통한 바 있다.

 

이에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해온 적십자사 경북서부봉사관 구미 적십자 나눔터의 어려움을 듣고 경북도회와 구미시 분회가 장비 지원에 발벗고 나섰다.

 

김민희 구미시 분회장은 구미시 분회도 여러분과 함께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세상을 구현하는데 일조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의 일원으로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기철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미시지구협의회장은 부족한 시설현황에 흔쾌히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밑반찬 지원사업에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반찬을 제공하도록 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구미시 분회는 제47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모범 조직상 분회 우수상을 수상한 수상금(50만원) 전액을 기부해 재원을 마련했으며 경북도회에서도 함께 동참해 훈훈함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간무협, 한국사랑나눔공동체와 함께 미혼모 시설 물품 전달
1/1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