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도회, “예비간호조무사 멘토가 되다”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1/05/14 [15:23]

강원도회, “예비간호조무사 멘토가 되다”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1/05/14 [15:23]

▲ 강원도회가 지난 5월 12일 동해메디칼간호학원에서 예비간호조무사를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 간호조무사신문

 

강원도회(회장 정명숙)가 지난 512일 동해메디칼간호학원에서 예비간호조무사 28명을 대상으로 올바른 간호조무사 직업관 확립과 법정보수교육 안내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에서는 간호조무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간호조무사 역사와 직종 현황, 대한간호조무사협회 소개, 자격신고 및 보수교육 안내 등 간호조무사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부적이고 알찬 내용으로 특강이 진행됐다.

 

멘토로서 특강을 이끈 정명숙 강원도회장은 간호조무사 직종을 선택한 수강생에게 간호조무사라는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전달하고 싶다라면서 강원도간호조무사회에서는 예비간호조무사 여러분의 근무환경과 처우가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해 나갈테니 협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 회장은 자격증 취득 후, 의료현장에서 빛나는 간호조무사로 성장해 강원도간호조무사회 회원으로 다시 만나길 희망한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 하기도 했다.

 

동해메디칼간호학원 윤영희 원장은 저희 학원 수강생을 위해 먼 길을 와주시고, 알찬 특강까지 준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예비간호조무사와 소통할 수 있는 특강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강원도회는 주기적으로 도내 간호학원을 순회하며 예비간호조무사를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간호법안 문제점 파헤치기!
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