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군의무사령부, 간호조무 담당 군무원 채용한다

총 14명 채용, 국군춘천병원 비롯한 6개병원에서 근무 예정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0/09/17 [16:10]

국군의무사령부, 간호조무 담당 군무원 채용한다

총 14명 채용, 국군춘천병원 비롯한 6개병원에서 근무 예정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0/09/17 [16:10]

▲ 국군의무사령부에서 간호조무담당 군무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 간호조무사신문


국군의무사령부(사령관 육군 준장 석웅, 이하 의무사)가 간호조무담당 일반임기제 군무원 14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 모집하는 간호조무 담당인력은 전문 군무 경력관 다군으로 선발된다. 채용 현황은 국군춘천병원 5, 국군홍천병원 3, 국군고양병원 2, 국군강릉병원 2, 서울지구병원 1, 국군함평병원 1명이다.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 후 의원급 이상 의료기관에서 간호조무분야 1년 이상 근무경력자를 선발한다.

 

임용은 2020121일 실시된다. 근무는 병원 실정에 따라 전 인원 3교대, 주간/야간 당직근무, 야간진료, 야간 및 휴일 영외응급대기, 외래근무 등이 부여될 수 있다.

 

공무원신분의 일반임기제 군무원으로 채용되며, 5년을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 계약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의 보수는 공무원 보수규정의 전문경력관 다군 봉급표를 기준으로 책정된다. 연봉결정은 공무원 보수규정에 따라 심의 후 개별 결정되며, 임용 시 채용계급별 기본호봉을 적용하여 급여를 지급하고 임용 후 연봉책정 결과에 따라 잔여 급여를 정산 지급할 전망이다.

 

채용은 오는 928일부터 10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방문접수는 불가하고 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및 시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의무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의무사는 간호조무 담당인력 외에도 간호 담당인력과 임상병리 담당인력 등 23명을 함께 선발 채용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