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간무협, 직무별 맞춤형 카드뉴스 제공

6개 분야, 22020년 보수교육 이수자 대상 월 1회 발송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0/08/28 [15:31]

간무협, 직무별 맞춤형 카드뉴스 제공

6개 분야, 22020년 보수교육 이수자 대상 월 1회 발송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0/08/28 [15:31]

▲ 간호조무사협회에서 매월 1회 발송하는 임상실무카드  © 간호조무사신문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홍옥녀, 이하 간무협)는 간호조무사 직무분석을 기반으로 한 임상실무 카드뉴스 제공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간무협에서 발송되는 임상실무 카드뉴스는 의원, 병원, 요양병원, 치과, 한의, 장기요양기관 중 자신이 선택한 종별·기관별 분야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1회 발송되며, 직무별 맞춤형 임상실무 가이드를 카드뉴스 형태로 모바일을 통해 전송된다.

 

이 서비스는 2020년 간호조무사 보수교육을 신청함에 있어 정보를 얻고 싶은 분야를 선택하고 실무가이드 수신을 신청하는 것으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 후 부서이동이나 이직 등으로 업무가 변경되면 보수교육 홈페이지에서 분야 변경을 할 수 있다.

▲ 간호조무사협회의 임상실무카드는 의원, 병원, 요양병원, 치과, 한의, 장기요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 간호조무사신문


간무협은 모든 분야의 직무 맞춤형 임상실무 카드뉴스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보수교육 홈페이지에 구축하고 있다. 플랫폼 구축이 완료되면 간호조무사 회원 누구나 모든 콘텐츠를 열람하거나 다운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간무협 홍옥녀 회장은 맞춤형 임상실무 카드뉴스는 직무교육 수강 기회가 없는 간호조무사들에게 매우 유용하고 의미 있는 자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상현장에서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담은 콘텐츠 보급이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