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간무협, 한국보건의료연수원과 업무협약 체결

보건의료연수원과 제휴 중인 모든 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0/07/23 [16:58]

간무협, 한국보건의료연수원과 업무협약 체결

보건의료연수원과 제휴 중인 모든 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0/07/23 [16:58]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홍옥녀)와 한국보건의료연수원(회장 신정섭)이 7월 23일 '간호조무사 회원 복지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간호조무사신문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홍옥녀, 이하 간무협)723일 한국보건의료연수원(회장 신정섭, 이하 연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간호조무사 회원과 그 가족, 그리고 전국 간무협 직원의 복지 혜택을 제공 및 확대를 위해 체결되었으며, 연수원과 제휴를 맺은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제주 아트스테이호텔’을 이용할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간무협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간무협 홍옥녀 회장과 연수원 신정섭 회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상호 기관에 대한 이해 및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연수원은 국내 보건·의료계 단체 및 그 종사자들의 업무능력 배양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수 및 휴양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원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보건의료연수원 멤버십 가입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간호조무사신문

 

신정섭 연수원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간호조무사와 그 가족의 행복증진 및 힐링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수도권과 영남권, 충청권, 호남권 등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간무협 홍옥녀 회장은 “보건의료 현장에서 업무 수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회원에게 더 나은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간무협은 회원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간호조무사회원으로서 보건의료연수원 멤버십 회원특전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상단의 안내 이미지를 클릭하여 멤버십 가입을 하거나 홈페이지(www.khmi.kr)에서 멤버십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