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시회,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고현실 회장 “간호조무사 발전위한 정책과 법안 마련에 노력”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20/07/24 [15:33]

인천시회,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고현실 회장 “간호조무사 발전위한 정책과 법안 마련에 노력”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20/07/24 [15:33]

  © 간호조무사신문


인천시회(회장 고현실)는 지난 627일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2019년 사업보고 및 결산’, ‘2020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의결을 위한 제46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에는 고현실회장과 임원진, 대의원, 사무처직원이 참석하였다.

 

총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발열체크와 손소독 등 감염병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개최되었다.

 

2019년 사업보고 영상 시청으로 시작된 총회는 표창수여 2019년 감사결과 보고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2020년 주요사업계획() 및 예산() 의결 순서로 진행되었다.

 

시상식에서 대한간호조무사협회 중앙회장 표창은 인천시회 김정숙 이사와 이정임 이사가 수상했으며, 인천광역시회장 표창은 인천시회 문현숙, 박은희 회원이 수상했다. 인천광역시장 표창은 이해연 인천시회 수석부회장이 수상했으며, 중앙회 사업이사를 겸하고 있는 박명숙 인천시회 부회장이 인천광역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그 밖에 맹성규 국회의원 표창과 이정미 국회의원 표창을 이미정 이사와 전혜미 이사가 각각 수상하였으며, LPN인천봉사상은 김순자, 신현순, 이강숙 회원이 수상했다.

 

인천시회 고현실 회장은 지난해 직무교육과 노동상담, LPN 인천봉사단활동을 통해 내적 성장을 이루었고, 국회의원 간담회, 정당과의 정책협약, 간호조무사 결의대회를 통해 간호조무사 위상 제고에 많이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고 회장은 보건의료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대의원 및 회원 덕분에 인천시민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것 같다, “간호조무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만큼 간호조무사 발전을 위한 정책 법안 마련에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