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동제약, 다온·바라온 관련 문예 공모전 ‘다마래 다온’ 진행

일동제약 | 기사입력 2020/05/28 [08:30]

일동제약, 다온·바라온 관련 문예 공모전 ‘다마래 다온’ 진행

일동제약 | 입력 : 2020/05/28 [08:30]

  © 간호조무사신문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피임약 다온·바라온과 관련한 글짓기 공모전 ‘다마래 다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여성들을 응원하고 여성들의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온과 바라온은 복용자인 여성의 입장을 고려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에스트로겐 함량(에티닐에스트라디올 0.02㎎)을 최저 수준으로 낮춰 부작용 부담을 덜고 PTP 포장에 칼선을 적용해 약을 1주일치씩 나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피임약 제품에서 흔히 사용됐던 핑크 계열 색상 대신 시원한 느낌의 블루 계열 색상과 홀로그램을 활용해 패키지 디자인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안정혁 일동제약 OTC CM팀장은 “다온과 바라온은 당당한 여성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며 “다마래 다온 공모전을 통해 여성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다온·바라온의 브랜드 홈페이지에 공모전 코너를 마련하는 한편, 여성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깊은 작가들과 협업한 글짓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다마래 다온 공모전은 다온·바라온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작에 대해서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동제약은 공모전으로 모인 다양한 작품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다온·바라온 마케팅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