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9 안양과천 학교스포츠클럽 사제동행 농구대회’ 의료봉사 참여

간호조무사신문 | 기사입력 2019/12/18 [14:46]

‘2019 안양과천 학교스포츠클럽 사제동행 농구대회’ 의료봉사 참여

간호조무사신문 | 입력 : 2019/12/18 [14:46]

 

  © 간호조무사신문

 

경기도회(회장 김부영)는 지난 1214일 토요일, 경기도 안양과천 교육지원청이 주관하는 2019 안양과천 학교스포츠클럽 사제동행 농구대회프로그램에 참여해 봉사의 손길을 전했다.

 

2019 안양과천 학교스포츠클럽 사제동행 농구대회는 사제 간 함께 땀 흘리고 경기하는 스포츠 경험을 통해 사제 간 소통을 도모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안양과천 지역의 뜻 깊은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 경기도회 안양시 김윤희 부분회장, 안양시 분회 조미숙 종합병원 위원장이 의료봉사자로 투입되어 선수들의 안전하고 원활한 경기 참여를 도왔다.

 

의료 봉사에 참여한 안양시 김윤희 부분회장은 학생들의 패기 있고 열정적인 경기를 보며 부상이 염려되기는 했지만 큰 부상 없이 경기를 마쳐서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양시 분회 조미숙 종합병원 위원장은 의료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행사에 깊게 참여하고 스포츠 행사를 함께 하여 보람차다라고 전했다.

 

봉사활동을 보고 받은 경기도회 김부영 회장은 봉사를 통해 안양과 과천의 학생 및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보건의료인으로서 가진 재능을 적극적으로 발휘해준 임원들이 너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경기도회가 지역사회에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며 참여 임원들을 독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민생당, 간무협 정책협약식
1/9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