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학 제3기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교육과정 개강

정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0/04 [15:51]

영진전문대학 제3기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교육과정 개강

정미란 기자 | 입력 : 2019/10/04 [15:51]


영진전문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제3기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교육과정을 개강했다.

 

지난 1일 영진전문대는 교육생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제3기 개강식을 열고, 교육과정에 돌입했다.

 

개강식에서 영진전문대 강병주 평생교육원장은 축사를 통해 "공부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학업에 힘써 전원 수료해 지역사회에서 반드시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응원한다"고 독려했다.

 

이날 개강식을 찾은 한유자 회장은 개회사에서 "앞으로 1년간 직장과 학업을 병행하는 것이 매우 힘들겠지만, '고진감래'라는 말처럼 인내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방문간호 교육과정을 통해 습득한 폭 넓은 간호지식이 향후 여러분들이 새로운 삶을 추구하는데 훌륭한 밑거름이 되고, 미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영진전문대 방문간호 동창회 회장이자 전 대구시회 회장인 변순자 회장도 축사를 통해 "영진전문대 방문간호 수료생과 재학생 간 소통을 위해 동창회를 만들었다"며 "학업과 취업, 봉사활동 등 영진전문대에서의 인연을 토대로 대구시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들이 되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전국지도타이틀 전국지도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충남 세종 대전 충북 경북 대구 전북 경남 울산 부산 광주 전남 제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