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회, 성남시분회 비상대책회의 개최

이주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13:59]

경기도회, 성남시분회 비상대책회의 개최

이주민 기자 | 입력 : 2019/10/02 [13:59]


경기도회(회장 김부영)가 지난 9월 28일 성남시분회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윤종필 의원의 간호조무사 탄압 중단을 촉구하는 결의대회를 성남시 분당구에서 마친 후 성남시분회 회원들이 모여 비상대책회의를 가졌다. 임은영 성남시분회장을 비롯한 회원 10여 명이 참석했다.

 

결의대회 직후 진행한 회의라 회원들의 얼굴에 피곤함이 역력했지만, 적극적으로 회의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은영 분회장은 “우리의 근무조건과 처우가 개선되기 위해서는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법정단체로 인정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원들은 연가투쟁 참가 서약서를 제출하고, 11월 3일 연가투쟁에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또 교통편과 참여 인원 등 세부사항들을 논의했다.

 

김부영 회장은 “윤종필 의원 규탄 결의대회와 함께 성남시분회가 열정적으로 참여해줘 감사하다”며, “성남시분회와 경기도회 회원들의 노력과 의지로 반드시 간무협이 법정단체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독려했다. 

 

한편 경기도회는 지난 7월 25일부터 야탑역 광장에서 1인시위를 진행 중이며, 11월 3일 1만 간호조무사 연가투쟁의 성공을 위해 회원 조직 총동원을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전국지도타이틀 전국지도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충남 세종 대전 충북 경북 대구 전북 경남 울산 부산 광주 전남 제주
광고
광고